View

기록하는 습관

짱호 2020. 5. 8. 20:09
반응형

 

개발자라는 직업을 가지게되면서 글을 잘 쓰는 게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.

잘 읽히고,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문서를 작성하는 것은 협업에 있어 꼭 필요한 역량이다.

 

하지만 나는 내가 가진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표현하는 방법조차 잘 모르는 것 같다.

친구들과 수다떨때는 쉴새없이 떠들면서, 막상 글로 내 생각을 적으려하면

금새 막혀버리고 한자 한자 힘들게 써내려가는 내 모습을 보면서 너무 답답했다.

 

그래서 글쓰는 능력을 좀 키워보자! 라는 생각으로 이 블로그를 만들었다.

앞으로 내가 공부한 내용을 문서화하고, 기록하는 습관을 가져볼 예정이다.

이 블로그를 통해 내가 원하는 능력이 키워졌으면 좋겠다!

반응형
Share Link

인기 글

최신 글

전체 방문자

Today
Yesterday